본문 바로가기
네모 교육/대학

성신여대, 신입생 2,000명 대상 2024 오리엔테이션 진행

by 네모아재 2024. 2. 24.
728x90
반응형

 

성신여대가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미아동 운정그린캠퍼스(서울 강북구 소재)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Crystal-Piece’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올해 입학한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 전반을 소개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신여대는 신입생 2.000명을 대상으로 3일간 각 단과대학(부)별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반응형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학과(부) 오리엔테이션 ▲2부 중식·행사 부스 ▲3부 환영무대로 구성된다. 2부는 총 50개의 교내 행정부서, 학생 자치단체 및 동아리에서 직접 준비한 행사 부스를 둘러보고 다양한 교내 활동을 살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3부는 총장, 학장, 동문 등의 환영인사와 행정부서 소개 영상, 선배와의 토크쇼, 캠퍼스 체험 영상 등 신입생들이 궁금해 할 대학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을 준비했다. 또한 재학생들이 준비한 신입생 환영공연은 신입생들에게 많은 환호를 받았다.

성신여대 이성기 미래인재처장은 “새로운 환경을 맞이한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성신여대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앞으로 미래를 선도할 인재로 커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1일 열린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신입생 성채니(수리통계데이터사이언스학부 24학번)학생은 “선배들이 직접 준비한 행사를 경험하며 참여해보고 싶은 행사도 많고, 대학생활을 열심히 재밌게 꾸려나가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신여대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22일에는 학위수여식, 23일에는 입학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