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모 정치

한동훈 "부인 사진 언론에 제공한 적 전혀 없다"

by 네모아재 2023. 11. 16.
728x90
반응형

 

 

한동훈 "부인 사진 언론에 제공한적 전혀없어…근거없는 추측"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부인 진은정 변호사가 최근 대한적십자사 봉사활동에 나선 모습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각계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한 장관은 “언론에 부인 사진을 제공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한 장관 측은 16일 입장문을 통해 “일부 민주당 측 인사들이 ‘한 장관 측에서 언론을 부르거나 사진을 뿌린 것’이라는 근거 없는 추측을 마구 유포하고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이같이 밝혔다.

반응형

입장문은 이어 “한 장관 배우자는 역대 정부 국무위원의 배우자들이 통상적으로 해 온 봉사활동 행사에 현직 국무위원 배우자로서 참여한 것”이라며 “그날 이전 월례봉사에도 다른 국무위원 배우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참여해 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언론에서 사진을 자발적으로 보도한 것일 뿐, 한 장관 측에서 어떤 언론과도 접촉하거나 사진을 제공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906486635806376&mediaCodeNo=257&OutLnkChk=Y

 

한동훈 "부인 사진 언론에 제공한적 전혀없어…근거없는 추측"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부인 진은정 변호사가 최근 대한적십자사 봉사활동에 나선 모습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각계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한 장관은 “언론에 부인 사진을 제공한 사실이

www.edaily.co.kr

 

728x90
반응형

댓글